카자흐스탄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, 자유여행은 걱정되어 투어를 알아보던 중 콜링투어를 알게 됐습니다.
후기가 많지 않아 믿을 수 있는 업체인가? 혹시 불친절하거나 홍보하는 내용과 다를까 걱정했는데,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.
덕분에 편하고 재밌게 잘 다녀왔어요
혹시 업체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100%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저는 추천할 수 있는 업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
카자흐스탄 정말 아름다웠어요 다들 기회가 된다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