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 / ★★★★★ 상세

몽골 중부 우정여행 (2026.06.05~)

2026.06.15
몽골 중부 우정여행 (2026.06.05~)
몽골~~~
멋진곳이네요~~~
세에지인아~~가이드님~~정말 고생하셨습니다
멋진 추억~만들고 돌아왔어요~~
오로라도 보고~
낙타와 말도 타고~
사막설매도 타고~~^^
차량도 👍 👍 👍 기사님도 👍 👍 👍
세에지인아 가이드님도 👍 👍 👍 👍 👍 👍 👍
다음 기회에 또 연락 드릴게요
쿨링투어~~~ 👍 👍 👍 👍
다음에 또 만나요~~
행복한 힐링이였습니다~~^^
모두가 만족한 여행이였습니다
목록으로